본문 바로가기
이슈

사생활 폭로 김선호 사과, 전 여친 글 삭제. 김선호 지인의 새폭로 예고? 복잡하게 얽히기 시작한 폭로전.

by 지식제작소장 2021. 10. 21.
반응형

지난 20일 김선호는 소속사를 통해 "얼마 전 제 이름이 거론된 기사가 나가고 처음으로 겪는 두려움에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선호의 사과

김선호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주었습니다.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로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습니다.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꼐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상처 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두서없는 글이 많은 분들의 마음에 온전히 닿지 않을 걸 알지만, 이렇게나마 진심을 전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습니다.

김선호 사진

 

A 씨의 폭로 게시글 삭제

이에 폭로한 A 씨는 김선호의 사과를 받아들이며 "제 글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의도치 않은 피해를 드린것 같아 죄송합니다. 저와 그분 모두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간이 있는데 저의 일부 과격한 글로 인해 한순간 무너지는 그의 모습에 저도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그분에게 사과 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더 이상 사실과 다른 내용이 알려지거나 저나 그분의 이야기가 확대 재생산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번 일로 많은 분들에게 큰 피해를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고 밟혔습니다. 이후 21일 새벽, A씨는 게시글을 삭제했습니다. 

이번 사생활 논란으로 1박 2일 시즌4의 하차와 차기작 영화에서도 하차하는 등 지금까지 만들어온 커리어를 이어나가기 어려워 보입니다.  

악플과의 전쟁

한편 A 씨는 악의적 내용의 보도, 게시글, 댓글 등에 대해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폭로 이후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도를 넘는 억측과 명예훼손은 자제하길 바란다고 법률대리인이 전했습니다. 

또 다른 사실의 폭로?

20일 김선호와 A 씨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B 씨가 새로운 폭로를 예고했습니다. B 씨는 '김선호도 잘 알고 있고 폭로자 분도 잘 알고 있다, 제가 하는 폭로가 누군가에게 득이 될지 실이 될지 잘 모르겠지만 오로지 제삼자의 입장에서 객관적 사실을 토대로 유명 연예 언로사를 통해 밝혀낼 것이라고 적었습니다. 

이미 여러 기자에서 자료와 정황들을 넘겼고, 사실 확인도 마쳤다면서 위험하고 무서운 일인 것은 알지만 이대로 진실이 묻혀선 안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폭로를 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사생활 스캔들이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기간 만료와 연관되어 있다는 뉘앙스를 풍기며, 소속사를 나오려다 피본 연예인들이 겉으로만 드러난 몇 명이 있을 뿐이지 주저앉은 연예인들도 매우 많을 것이다. 직접 봤다 라고 말했습니다. 

계약기간에는 리스크 관리해준답시고 '불리한 건 모든 걸 다 털어놓고 의논해라' 하다가 소속사 나가려고 하면 그걸로 발목 잡고 목숨줄 흔들고 못 가질 거면 그냥 이 바닥에서 죽이겠단 게 업계 현실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소속사 홈페이지는 접속폭주로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만약 제3의 설계자로 인해 발생된 문제라면 이번 사건은 상당히 복잡한 피해자를 만들 것 같습니다. 앞으로 어떤 폭로가 이어질지 확인해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