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갤럭시 버즈 3 품질 이슈로 판매 중단. 24일 공식 출시는 괜찮을까?

by 지식제작소장 2024. 7. 20.
반응형

삼성전자가 지난 12부터 일주일간의 사전 구매 기간동안 판매한 갤럭시 버즈3의 품질 문제가 논란이 되었습니다. 대부분 이어버드에 단차가 있거나 LED표시 부분의 길이 문제, 이어버드에 주황색 파란색 도료가 묻어 있거나, 끝부분 결합이 제대로 맞지 않는 등 기본적인 문제가 발생하면서 정식 출시전 판매 중단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삼성전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18일까지 진행된 갤럭시 버즈3 시리즈 등의 사전 판매를 진행한제품의 품질문제에 대해 사과 했고, 제품의 불편함을 느끼시는 경우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교환, 환불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https://www.samsung.com/sec/notice/

 

공지사항 | Samsung 대한민국

 

www.samsung.com

 

 

이어 오는 24일 국내 공식 출시 이전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꼼꼼히 점검해 유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 확인하기

 

서비스센터 찾기 | Samsung 대한민국

 

www.samsung.com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기 전 제품의 상태를 꼼꼼히 확인하고, 사진을 찍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구성품(환불시), 구입처 등은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것도 빠른 진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