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요한, 한혜진, 박태환, 윤동식, 모태범, 이형택 . 코로나19 확진. 뭉쳐야찬다2. 리더의연애 등 방송가 초비상.

by 지식제작소장 2021. 7. 16.
반응형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뭉쳐야찬다2에 참여한 김요한, 박태환, 윤동식, 모태범, 이형택도 확진 판정받았습니다. 지난 10일 녹화를 한 뭉쳐야 찬다 2 팀은 김요한 선수 확진 후 방역당국 지침에 따라 필수 검사 대상자는 아닌 것으로 분류됐지만 출연진과 스태프가 자발적으로 검사했고, 이과정에서 일부 출연자가 추가로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타 출연진, 스태프도 검사 후 격리조치가 이뤄졌고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역학조사 결과를 기다리며 촬영이 전면 중단된 상태라고 합니다. 

김요한에 이은 한혜진 확진 소식에 제작진은 비상사태입니다. iHQ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함께 출연 중인 배구선수 출신 김요한이 코로나19판정을 받자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검사를 진행, 16일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함께 출연한 김구라, 박명수는 검사 결과 모두 음성이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한혜진이 출연 중인 SBS'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자(이현이, 송해나, 아이린)들도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전했습니다. SBS'골 때리는 그녀들'측은 해당 프로그램은 녹화가 진행되지 않았으나 멤버들이 별도로 연습을 진행해왔던 터라 더 광범위한 조사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역학조사가 빠르게 마무리되어 추가확진을 막고 건강하게 정상 생활로 돌아오길 기원합니다. 또한 불미스러운 문제가 없길 바랍니다. 

최근 들어 방역을 철저히 진행한다고 해도, 알 수 없는 경로로의 감염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한번 더 확인하는 방법으로 문제를 차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방송 전 간이 검사 키트로 한번 더 확인을 한다거나, 하는 방법을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