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대전 서구 태권도 학원 델타바이러스 검출 코로나19. 누적확진자 200명넘어.

by 지식제작소장 2021. 7. 26.
반응형

대전광역시는 27일 0시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격상된 가운데, 누적 202명이 나온 대전 서구의 태권도 학원 에어컨에서 델타 바이러스가 검출됐다고 합니다. 

대전시 코로나 집단감염

 

대전시 코로나 집단감염. 도안 태권도학원 관련 누적확진자 72명으로 늘어나. 콜센터 직원관련

https://aknome.tistory.com/162 대전 도안동 태권도 학원 집단 감염. 원생, 가족 등 47명 코로나19확진. 지난 14일에 하루 60명대 확진자가 나오면서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대전시는 지난 11일 이후 최근 1주

aknome.tistory.com

26일 대전시 등 방역당국에 따르면 대전시 서구에 태권도 학원의 에어컨에서 감염성이 강한 '델타 변이바이러스'가 검출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코로나19 감염속도가 빠르게 퍼진 주원인으로 보입니다. 

방역전문가들은 감염 위험이 있으신 분들이 에어컨 앞에 계시면 비말 전파가 더 많이 될 수 있기때문에 밀폐된 곳에서는 주로 환기가 잘되는 곳에 앉아 있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에어컨을 통한 감염을 줄이기 위해 창문을 충분히 열어 환기가 가능한 곳에 앉는 것을 권장했습니다. 

밀폐된 공간에서는 가급적이면 대화를 시도하지 말고, 에어컨 앞보다는 환기가 좀더 잘되는 곳이 더 안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전광역시 거리두기 4단계 시행

 

대전광역시 거리두기 4단계 격상. 27일부터 8월 8일까지.

대전광역시는 오후 6시 이후 사적 모임 인원이 2명으로 제한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를 오는 27일부터 적용 한다고 밝혔습니다. 허태정 대전시장은 4차례에 걸쳐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화했으

aknom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